취미

에이수스, 모니터 뒤에 부착 가능한 초소형 미니 PC 'PN 시리즈' 출시

오완선 2018. 7. 15. 14:33



입력 : 2018.07.12 09:18

에이수스가 다양한 사무실 환경에 적합한 확장성, 성능을 제공하는 초소형 미니 PC 'PN시리즈'를 국내 출시한다. ASUS UN45 시리즈의 후속 라인업인 ASUS PN 시리즈는 수려한 디자인으로 2018 Red Point Design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.

미니PC PN40은 DDR3 1600MHz 메모리보다 1.5배 빠른 속도와 20% 향상된 에너지 효율성을 제공하는 DDR4 2400MHz 메모리를 탑재했다. 윈도우10이 포함된 완제품 모델과 목적에 맞추어 사양 변경이 가능한 베어본 모델로 출시되었기 때문에 다양한 시장의 요구에 충족할 수 있다.

최신 Intel® Celeron®, Pentium® 또는 Core™프로세서를 기반으로 하며, 이전 세대 프로세서에 비해 일상 멀티 태스킹 컴퓨팅에서 최대 36%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부드럽고 빠른 경험을 할 수 있다.

ASUS의 PN 시리즈는 ASUS 엔지니어가 소음, 진동, 낙하 및 열충격 등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다양한 산업의 모든 요구 조건을 충족시킬 수 있도록 ASUS의 자체 표준 점검을 시행하고 있다. -40˚C에서 60˚C가 넘는 극한의 건조함과 습한 환경에서도 장시간 작동하도록 설계됐으며 임베디드를 기반으로 개발되어 일반 PC보다 높은 내구성을 제공해 보다 긴 수명을 가지고 있다.

PN40은 ASUS CSM(Corporate Stable Model) 프로그램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. CSM(Corporate Stable Model)은 기업에 안정적인 제품 공급과 보다 나은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프로그램으로서 해당 제품을 구입하면 포괄적인 관리와 모니터링을 제공하는 Control Center IT 관리 소프트웨어 제품군을 이용할 수 있다. Control Center IT는 구매 후 지원 강화의 일환으로, 확장되거나 혹은 부품의 서플라이 갭(Supply Gap)에 관한 소비자의 걱정을 덜어주고자 안정적인 로드맵과 36개월의 지원을 포함한다.

PN40은 M.2 SSD와 2.5인치 HDD 또는 SSD를 수용할 수 있는 이중 스토리지로 설계되어 사용자의 입맛에 맞게 스토리지의 용량과 원하는 속도의 균형을 선택할 수 있다. 슬라이딩 섀시는 오직 스크루 드라이버만을 이용하여 두 단계로 쉽게 저장하고 메모리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.

부피는 115x115x49(mm), 크기는 0.62ℓ(리터)에 불과해 설치가 편하다. 특히 VESA마운트 키트를 통해 모니터 후면에 장착하면 공간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



[출처] 본 기사는 조선닷컴에서 작성된 기사입니다